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머크-여성과총, 안전한 연구 환경을 위한 공동 세미나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머크 라이프사이언스는 한국여성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와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연구 환경에 대해 논의하는 공동 세미나를 11일 오후 3시부터 여성과총 유튜브채널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세미나에는 학계와 산업계가 참여해 '가임기 남녀 과학자의 안전한 연구실 생활', '실험실 안전' 등에 대해 발표한다.

    또 과학자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연구 환경의 중요성을 토론할 예정이다.

    머크 라이프사이언스는 단백질 연구, 세포 생물학, 항체, 미생물 검사를 위한 30만 개 이상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과학기술 기업이다.

    제약·바이오 기업들에 의약품 제조 공정을 위한 분리 및 정제 재료와 화학 물질, 장비 등을 공급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투자 라운지]1000% 수익률로 돌아온 <에이티넘의 철학> 데이터에 기반한 투자 결정… “숫자는 정직하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는 한국 바이오산업의 성장을 지켜보며 지원해온 ‘국내 1세대 바이오 투자 하우스’다. 셀트리온, 리가켐바이오 등 큰 성공을 거둔 바이오 기업을 일찍 알아보고 투자하며 실력을 입...

    2. 2

      [파이프라인 집중분석]라파스 “비만부터 면역치료까지… 마이크로니들의 ‘의약품 진화’ 가속”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전신 순환 의약품 임상에서 잇달아 유효성을 입증하며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증명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임상에서 약동학(PK)을 확보하고, 환자가 직접 부착하는 편리한 방식...

    3. 3

      "이거 없으면 월급 안 오른다"…직장인 800억 긁은 '생존템' [테크로그]

      국내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결제액이 월 800억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 월 구독료 규모를 넘어선 수치다. "AI 없으면 업무가 안 된다"는 얘기가 나돌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