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대구·경북 다소 흐린 날씨…낮 최고 31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경북 다소 흐린 날씨…낮 최고 31도
    10일 대구와 경북은 다소 흐린 날씨 속에 30도가 넘는 낮 기온을 나타내는 곳이 있겠다.

    대구지방기상청에 따르면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최저기온이 20도 안팎을 기록한 가운데 낮에는 23∼31도 분포가 되겠다.

    자정 무렵부터 경북 서부 내륙에서 비가 시작돼 지역 전체로 확대될 전망이다.

    공기 질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으나 대구는 '나쁨' 상태를 나타내겠다.

    대구기상청 관계자는 "경북 동해안과 동해상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안전사고에 유의해 달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휴 후 첫 출근길 찬바람 '쌩쌩'…전국 영하권 추위

      설 연휴 후 첫 출근일이자 절기로는 '우수(雨水)'인 19일 전국적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쌀쌀할 전망이다.19일 전국 아침 최저기온은 -8∼2도, 낮 최고기...

    2. 2

      설 도심 텅 빈 줄 알았더니…"'고향' 대신 '고궁'으로 간다"

      18일 서울시 종로구 경복궁. 흥례문 광장은 수문장 교대식을 관람하려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아빠의 목마를 탄 어린아이부터 두 손을 잡은 노부부까지 남녀노소 모두 이른 시간부터 광화문을 찾았다. 시계가 오전 10시 ...

    3. 3

      눈 녹는다는 '우수'…일교차 최대 15도

      눈이 녹아 비가 된다는 절기상 우수(雨水)인 19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일교차가 크겠다.18일 기상청에 따르면 19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8도에서 1도, 낮 최고기온은 4~13도로 예보됐다. 평년과 비슷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