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애니, 트레이너 공채 모집... "약 200영 규모 채용"
국내 피트니스센터 `스포애니`를 운영하고 있는 (주)케이디스포츠에서 트레이너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특히 이번 채용은 약 200명을 모집하는 대규모 공개채용으로 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모집 분야는 트레이너(신입, 경력)로, 지원 자격으로는 △전문스포츠지도사 △생활체육지도사 △건강운동관리사 △유소년 또는 노인스포츠지도사 △장애인스포츠지도사 중 1개 이상 자격증을 보유해야 한다. 특히, 생활체육지도사(보디빌딩) 자격증 보유자와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모집 기간은 6월 9일부터 6월 20일까지이며, 채용 절차는 1차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비대면 면접이 진행될 계획이다.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약 1주간의 공채 연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포애니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피트니스 기업 스포애니와 미래를 함께 나아갈 분들의 많은 도전을 기다린다"라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채용 전형이 최대한 안전한 환경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포애니는 최근 `짐 쉐어링 시스템`과 `비대면 트레이닝 시스템` 특허를 등록했으며, 88호점 왕십리역점과 89호점 구산역점이 오픈 예정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은 잡코리아 또는 사람인에서 `스포애니 공채`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