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뱀뱀, 첫 솔로앨범 예고 영상마저 고퀄리티…'역대급 규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15일 첫 솔로앨범 '리본' 발매
    뱀뱀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뱀뱀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뱀뱀이 역대급 규모의 첫 솔로앨범을 예고했다.

    11일 0시 뱀뱀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솔로앨범 '리본(riBB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필름을 공개했다.

    필름에는 타이틀곡인 'riBBon'을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6곡의 영상이 담겨 있다.

    몽환적인 무드의 Intro곡과 함께 시작되는 필름은 우주복을 입은 채 달의 표면에 있는 뱀뱀의 모습이 나타난다. 이어진 '판도라(Pandora)'에서는 파격적인 스타일링의 뱀뱀과 뱀이 번갈아 등장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타이틀곡인 'riBBon'의 영상에서는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컬러풀한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룩 소 파인(Look so fine)', '에어(Air)', '언더 더 스카이(Under the sky)'까지 각 곡의 메시지를 잘 담아낸 영상들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뱀뱀의 'riBBon' 하이라이트 메들리 필름은 뮤직비디오와는 별도로 앨범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를 담아냈으며, 일반적인 메들리 영상들과 달리 한 곡 한 곡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솔로 가수 뱀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백이 다가올수록 전 세계 팬들의 열기 또한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 9일 밤 11시에 실시간 음성 채팅인 트위터 스페이스가 시작되자 월드 와이드는 물론 캐나다, 싱가포르,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태국 등의 국가에서 해시태그 'BamBam', 'BAMBAMSpaces'가 실시간 트렌드 1위로 올랐다.

    하나씩 베일이 벗겨질 때마다 더욱 기대를 하게 만드는 뱀뱀의 첫 솔로 앨범 'riBBon'은 오는 15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종혁, 구안와사 발병…"뇌는 이상무"

      오종혁이 안면마비 일종인 구안와사 발병 소식을 알렸다. 가수 겸 오종혁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 두번째 구안와사. 왜 하필 지금이냐. 너무 행복한 공연이 이제 시작됐는데"라는 글과 함께 환자복을...

    2. 2

      블랙핑크 '붐바야' 12억뷰 돌파…통산 세 번째

      그룹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2억뷰를 돌파했다. 블랙핑크 통산 세 번째 12억뷰다.8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0시...

    3. 3

      스튜디오스카이, 강소라·임시완 소속사 인수합병 [공식]

      스튜디오스카이가 배우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를 인수합병했다. 8일, 스튜디오스카이는 ‘플럼에이앤씨’ 인수합병 소식을 전하며 "새 식구가 된 배우들과 함께 앞으로 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