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엑소, 새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6번째 '밀리언셀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엑소, 새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6번째 '밀리언셀러'
    그룹 엑소의 새 앨범이 발매 일주일 만에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에 올랐다.

    14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7일 출시된 엑소 스페셜 앨범 '돈트 파이트 더 필링'(DON'T FIGHT THE FEELING)은 전날까지 108만9천681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엑소의 여섯 번째 밀리언셀러 앨범이다.

    이들은 앞서 2013년 정규 1집 'XOXO(Kiss&Hug)'를 시작으로 2018년 '러브 샷'까지 1∼5집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린 바 있다.

    새 앨범 '돈트 파이트 더 필링'은 일부 멤버의 입대로 인해 7인 체제로 발표한 앨범으로, 선주문량만 122만장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흥행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등 음반 사이트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앞서 세계 85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중국 QQ뮤직과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