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유겸, ‘I Want U Around’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에 퍼포먼스 영상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겸, ‘I Want U Around’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에 퍼포먼스 영상 공개


    유겸이 `I Want U Around`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스스로 입증했다.

    AOMG는 14일 0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유겸이 지난 11일 발매한 첫 솔로 EP `Point Of View: U (포인트 오브 뷰: 유)` 선공개곡 `I Want U Around (아이 원트 유 어라운드) (Feat. DeVita)`의 퍼포먼스 클립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I Want U Around`의 트렌디한 비트에 맞춰 깔끔한 춤선을 선보이는 유겸의 실루엣을 담고 있다. 유겸은 수려한 실루엣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고, 영상 말미에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난 1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I Want U Around`의 뮤직비디오가 하루도 안 된 12일 낮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유겸은 또 하나의 새로운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I Want U Around` 퍼포먼스 클립 영상 역시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는 중이다.

    `I Want U Around`는 유튜브 조회수뿐만 아니라 글로벌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국내 음원 사이트인 지니뮤직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US R&B/소울 차트, 36개 지역 차트에서도 단숨에 1위에 오르며 유겸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재확인시켰다.

    특히 유겸은 AOMG 합류 후 첫 신곡인 이번 `I Want U Around`에 작사와 작곡으로도 직접 참여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담아냈다. 유겸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유니크한 음악 색깔, 그리고 AOMG와의 새로운 시너지를 향한 호평이 각종 차트 위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선공개곡만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충분히 드러낸 유겸이 첫 EP 앨범에 어떤 음악과 콘텐츠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유겸은 오는 17일 `I Want U Around`를 포함해 `Running Through The Rain`, `네 잘못이야 (Feat. GRAY)`, `All About U (Feat. 로꼬)`, `Love The Way (Feat. 박재범 & 펀치넬로)`, `Falling In Love`, `When U Fall` 등 총 7개 트랙이 수록된 첫 EP 앨범 `Point Of View: U`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솔로 행보를 시작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