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명 "가정적인 줄 알았던 나…직접 보니 아니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동상이몽2' 이재명 경기지사와 아내
    "'동상이몽' 출연 후 많이 변해"
    이재명 "가정적인 줄 알았던 나…직접 보니 아니었다"
    이재명 경기지사가 '동상이몽'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200회 특집으로 역대 출연자들이 보낸 축하 메시지가 공개됐다.

    이재명 지사는 아내 김혜경씨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그는 "4년 전 1회에 출연했다. 벌써 200회가 됐다. 정말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저는 제가 매우 가정적이고 가정 내 평등을 잘 실천한다고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생각과는 달랐다"고 회상했다.

    이어 "(출연) 이후 많이 변했다. 집안일도 같이 하려고 노력하고 많은 변화를 줬다. 참 고맙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에 대해 이 지사는 "아내에게 프러포즈했던 설악산에서 꽃다발을 주는 장면"이라며 "정말 쑥스러웠다"며 웃었다.

    이 지사는 "'동상이몽2'가 장수 프로그램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지사는 아내에게 "다시 출연하면 어떤가"라고 물었고, 아내 김 씨는 "아니다"라며 거절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소영 데이트 공개, 상대는 연하의 훈남 의사

      유소영과 '훈남' 의사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채널S '연애도사'에서는 선남선녀의 소개팅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소영과 운명남이 첫 만남 이후 애프...

    2. 2

      이찬원, 혈기 왕성할 나이…선수단 핑크빛 무드에 질투

      '화요청백전' MC 이찬원이 핑크빛 기류로 가득한 선수단에 질투심을 불태웠다. 15일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청백전’에서는 황치열, 강은탁, 지상렬, 모태범, 이...

    3. 3

      박용진 "이재명 부동산정책 원칙 없다"

      제20대 대통령선거 출마를 선언한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사진)이 여권 1위 주자인 이재명 경기지사의 부동산정책을 비판하고 나섰다. 다주택자 공무원에게 인사 불이익을 경고했던 이 지사가 사실상 대권 행보에 나서면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