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소비자가 비대면 거래를 통해 임신·출산용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네이버 선물샵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스토케는 이번 온라인·모바일 판매처 확대를 통해 임신, 출산 선물로 인기 있는 스토케 제품을 소비자들이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이버 선물샵을 이용하면 스토케 브랜드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프로모션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할 수 있다. 선물샵은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프 영역의 선물샵 내 브랜드샵 ‘키즈’ 카테고리에 들어선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초보 부모를 위한 육아 필수 아이템인 스토케 스테디셀러 아기 욕조 ‘플렉시바스’와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을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스토케, 네이버·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플렉시바스는 신생아부터 영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접이식 아기욕조다. 비스페놀A(BPA) 무검출 플라스틱 소재에 바닥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추가됐다. 신생아 지지대를 활용해 신생아 목욕이 서툰 초보 부모들도 사용하기 편리하다.

클릭은 이유식을 먹는 아이를 위한 하이체어로 6개월부터 3세(15㎏)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의자 시트는 아이의 척추를 지지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잡도록 돕는다. 발판은 성장에 따라 두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음식물 끼임이 적은 틈새 없는 디자인과 쉽게 닦이는 재질의 시트와 트레이를 적용해 위생 관리가 편리한 것도 특징이다.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익스플로리 엑스’, 유아의자 ‘트립트랩’,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등 다양한 스토케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토케 관계자는 “임신·출산 선물은 임신 기간과 출산 후 외출이 부담스러워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경향이 높은 카테고리”라며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을 모은 특별구성 상품과 프로모션 혜택으로 부모가 원하는 온라인 선물로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