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유튜브채널 '티모비TV' 시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티맵모빌리티 '티모비TV'의 티맵극장. 유튜브 캡쳐](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01.26724873.1.jpg)
티맵모빌리티는 티모비TV에 방송인 지석진이 일일 강사로 나서 초보 운전자들을 가르치는 '운전왕G선생', 성우이자 유튜버인 쓰복만이 인기 드라마와 영화 등을 패러디하는 '티맵극장', 모빌리티 트렌드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티슈(T-issue)' 등 콘텐츠를 선보인다. 매주 한 편씩 콘텐츠를 업로드한다.
이날 티모비TV 첫 콘텐츠로는 티맵극장 에피소드를 내놨다.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패러디한 영상이다. 유튜버 쓰복만이 1인2역으로 천서진과 하은별을 연기했다. 천서진이 대학생이 된 하은별에게 새 차를 사주고, 운전이 미숙한 은별은 T맵 내비게이션의 셀럽 서비스가 제공하는 '카페사장 최준' 캐릭터 목소리를 들으며 자신감을 찾아가는 내용을 다았다.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팀 리더는 "티모비TV를 통해 모두가 공감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에피소드부터 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맵모빌리티, 유튜브채널 '티모비TV' 시작](https://img.hankyung.com/photo/202106/01.26724848.1.jpg)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