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지온 '월간집' 능청스러운 연기, 안방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윤지온, 정건주 '티격태격' 호흡
    능청스러운 연기, '월간집' 신스틸러
    /사진=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 영상 캡처
    /사진=JTBC 수목드라마 '월간집' 영상 캡처
    윤지온이 '월간집'에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23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서 윤지온(장찬 역)은 정건주(신겸 역)를 향한 쉴 새 없는 잔소리로 그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장찬은 자신을 대할 때와 다르게 나영원의 잔소리에 웃음으로 화답하는 신겸을 보고 "듣기 좋은 잔소리도 있다더니 출처가 나 기자님?"이라며 신겸의 '짝사랑'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윤지온은 장찬에 완벽 몰입해 짠돌이 캐릭터를 탁월하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했다.

    장찬은 나영원과 만날 빌미를 만들기 위해 맥주 무료 쿠폰을 달라는 신겸에게 "서민 코스프레 하면서 어른을 놀려먹는다"고 놀리며 비글미를 한껏 발산했다. 그러나 신겸이 세 배의 금액을 제안하자 쿠폰을 즉시 전송하며 '만년 옥탑방 신세'의 인간미 넘치는 면모를 드러내기도.

    이렇듯 윤지온은 매회 다양한 리액션과 능청스러운 연기를 통해 장찬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와의 찰떡 케미는 물론 현실적인 캐릭터로 공감까지 불러일으키는 윤지온의 활약은 '월간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월간 집' 정소민X김지석, 과몰입 부르는 차진 연기

      JTBC ‘월간 집’ 정소민, 김지석이 과몰입을 부르는 캐릭터 연기로 이목을 끌었다.지난 16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 첫 회에서는 “대출 많은...

    2. 2

      안창환, '루카'·'빈센조' 이어 '월간집' 출연 [공식]

      배우 안창환이 '월간 집'으로 '열일' 행보를 잇는다. 안창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12일 "안창환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 집'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

    3. 3

      윤지온, 이렇게 잘생겼나? '월간집'·'지리산' 쌍끌이 활약할만하네

      배우 윤지온이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23일 공개된 매거진 '퍼스트룩' 화보에서 윤지온은 여유로운 디자인의 가죽 재킷과 통이 넓은 바지를 매칭한 세련된 패션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했다. 여유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