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셀큐어,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여름 시즌을 맞아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셀큐어의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기존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의 인기에 힘입어 2021년 여름 시즌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보타뉴 라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연보라빛 보틀에 섬세한 연꽃 일러스트가 더해진 스페셜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보타뉴 시그니쳐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90.8%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퍼스트 에센스이다. 영양감있는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여름철 자외선에 달아올라 생긴 열감이나 에어컨의 찬 바람에 노출되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세안 후 바로 사용하면 보습뿐 아니라 피부 각질 감소를 도와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준다.

핵심 성분인 `연꽃캘러스 배양 추출물`은 경남 함안 지역에서 약 700년 만에 피어난 고려시대 연꽃 `아라홍련`의 씨앗을 이용하여 7년의 연구 끝에 만들어 낸 셀트리온스킨큐어만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 맑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에센스 구매 시 증정되는 `5겹 연꽃 코튼 솜`은 앞뒤가 다른 듀얼 코튼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질 제거 및 클렌징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고급 순면 솜이다. 낱장으로 분리해서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스킨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셀큐어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보타뉴 시그니처 에센스 연꽃 에디션`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