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루발장도리로 쾅…아산서 무인점포 계산기 부수고 70만원 훔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노루발장도리로 쾅…아산서 무인점포 계산기 부수고 70만원 훔쳐
    인적이 뜸한 새벽 시간대 충남 아산의 한 무인점포 계산기가 부서지고 수십만원이 없어졌다.

    25일 피해자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30분께 아산시 배방읍 한 무인점포에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한 남성이 들어와 노루발장도리(일명 빠루)로 계산기를 부순 뒤 현금 70여만원을 들고 달아났다.

    1분가량 동안 이뤄진 범행 모습은 매장 내 폐쇄회로(CC)TV에 고스란히 찍혔다.

    경찰은 매장 안팎 CCTV 영상 등을 분석해 용의자의 행방을 쫓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무인점포가 늘어나면서 전국적으로 비슷한 절도 피해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月 15% 수익 보장"…1200억 사기친 팝콘소프트 경영진 징역 12년

      인공지능(AI)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활용해 고수익을 보장하겠다고 속이고 1200억원대 돌려막기 사기를 저지른 일당이 대법원에서 징역 12년을 확정받았다.대법원 2부(주심 엄상필 대법관)는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

    2. 2

      '한뿌리' 광주·전남, 행정통합으로 하나 된다…"6·3 지선서 통합단체장 뽑을 것"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도가 광주·전남 대부흥의 새 역사를 열어가기 위한 행정통합 즉각 추진을 공동 선언했다.강기정 광주시장과 김영록 전남지사는 2일 국립 5·18민주묘지에서 합동 참배를 마친 뒤...

    3. 3

      유명 女 BJ, 약물 운전 혐의 입건…"수면유도제 복용"

      유명 여성 인터넷방송인(BJ)이 처방 약물을 복용한 상태로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경찰에 붙잡혔다.2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광진경찰서는 30대 여성 A씨를 약물 운전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A씨는 지난해 12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