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 광교신도시의 핵심 상권 변모 기대
현대건설은 7월, 광교신도시의 핵심 상권에서 랜드마크 상업시설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를 분양한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C6블록에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 ‘힐스테이트 광교중앙역 퍼스트’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이다. 지하 3층~지상 3층, 연면적 42,776㎡, 총 366실 규모이며, 인도어와 아웃도어가 결합된 랜드마크 복합 상업시설로 지어질 예정이다.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는 광교신도시의 핵심 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경기융합타운의 가장 앞자리에 조성된다. 특히 인근에 광교테크노밸리, 법조타운, 수원컨벤션센터가 함께 위치해 이 일대가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핵심 상권으로 변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는 신분당선 광교중앙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역세권 상업시설이다. 일반적으로 역세권 상업시설은 풍부한 유동인구를 소비층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특히,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는 지하에서 신분당선 광교중앙역과 버스환승센터의 연결이 예정되어 저층의 유동인구를 상층까지 이끄는 분수효과가 기대된다.

현재 국내에서 지하버스환승센터는 잠실과 광교 두 곳뿐이며, 광교신도시에서 지하철과 바로 연결되는 상업시설은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가 유일할 것으로 알려져 그 가치가 더욱 높게 평가된다.

한편 ‘힐스 에비뉴 광교중앙역 퍼스트’의 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이의동 1336번지 1층에 위치하며, 7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 방문제로 운영될 계획이다.

문의: 031-248-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