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 광주 서구 내 유일한 환승역세권 단지
7월, 광주에서 효성의 첫 번째 ‘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아파트가 선보일 예정이다.

진흥기업㈜과 효성중공업㈜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20-1번지 일원에서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을 7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7개 동, 전용면적 84·119㎡, 총 37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지역 내 핵심 입지로 꼽히는 '(구)서남대병원’ 부지에 조성되는 ‘해링턴 플레이스’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이 조성되는 마륵동 일대는 서구 내에서도 중심에 위치한데다 교통과 교육, 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더욱이 사업지 주변으로 굵직한 개발 호재가 여럿 예정돼 주거 가치는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단지는 광주 도시철도 1호선 상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췄다. 특히 상무역은 2023년 도시철도 2호선 개통이 예정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은 서구 내 유일한 환승역세권 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좋다. 상무초등학교와 상무중학교, 치평중학교, 전남고등학교, 상무고등학교 등 도보권 내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도서관과 수영장을 갖춘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도 가깝다. 특히 상무지구 내 학원가 밀집지역이 위치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7월 분양하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상무역’의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5-31번지에 조성 중이다.

문의: 062-375-8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