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움 마곡…롯데건설, 첫 브랜드 지식산업센터
롯데건설이 새롭게 론칭한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KNOWLAUM)’이 첫 적용된 ‘놀라움 마곡’의 홍보관을 오픈했다. 롯데건설이 시행시공하는 만큼 최적의 입지에 최고의 상품으로 설계될 전망이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7길 40에 들어선다. 지하 5층~지상 12층, 연면적 3만여㎡ 규모이며, 지식산업센터 281실과 지원시설 22실로 구성된다. 대기업, 대형복합시설(MICE) 등 초대형 업무타운 마곡지구 바로 앞에 공급되는데다 희소성이 높은 지식산업센터로 수요자들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마곡지구는 상암DMC의 약 6배 규모로 개발 중인 서울의 마지막 대형 개발지구로 현재 롯데, LG, 코오롱, 넥센 등 주요 대기업이 입주 중이다. 인근에는 상암DMC, 여의도 등 업무지구가 위치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며, 향후 MICE개발사업 및 R&D센터와 CJ부지 등 다수의 개발호재 수혜를 누릴 것으로 전망된다.

해당 지식산업센터 바로 앞에 위치한 마곡지구는 현재 다수의 대기업이 입주 중이며, 2022년을 목표로 총 111개의 업체(종사 인원 약 16만명)가 입주 완료할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서울 산업클러스터의 핵심 입지로 성장하는 마곡지구의 수혜를 그대로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동 코엑스의 약 2배 규모의 MICE 복합단지가 개발될 계획이며, R&D센터와 CJ제일제당 복합단지 등 다수의 개발호재도 존재한다. 개발에 따라 업무환경 개선으로 지역의 가치가 상승하게 되면, 지식산업센터의 미래가치 또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1, 211호에 마련돼 있다.

문의 : 1811-1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