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주의 주가와 목표주가가 동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실적 호조와 함께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관련주들이 재평가 국면에 접어든 것으로 풀이된다.

현재 엔터 기업들은 지식재산권(IP)와 플랫폼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으며 하반기 이후 코로나19가 완화되고 아티스트들의 활동이 재개되면 더욱 큰 실적 개선을 이뤄낼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관련주에 관심을 높여가며 대응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실적호조에 사업영역 확장까지…재평가 받는 엔터株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셀트리온제약, 삼일기업공사, 야스, JYP 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