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밤중 만취 상태로 뺑소니·역주행…20대 기업인 입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밤중 만취 상태로 뺑소니·역주행…20대 기업인 입건
    서울 강남경찰서는 늦은 밤 만취 상태로 차를 몰고 다닌 20대 남성 A씨를 음주운전 등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A씨는 22일 밤 11시 2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술을 마신 채로 차를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주차돼 있던 다른 차를 들이받은 뒤 도주하고 일방통행 도로에서 역주행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술 분야 기업인으로 알려진 A씨는 사건 당시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A씨 옆에 타고 있던 여성이 차에서 내려달라는 요청을 했다는 진술을 확보하고 A씨에게 감금 혐의 적용도 검토 중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서원 "태블릿 쓴적 없어" 尹·韓에 손배소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사진)가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정농단 특검 인사들을 상대로 5억6000만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2. 2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3. 3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