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동행세일’서 로봇청소기 최대 26%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동행세일’서 로봇청소기 최대 26%할인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오는 7월 14일까지 주요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로, 유진로봇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행사에 참여한다.

    본사 직영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 혜택으로 로봇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행사모델 (아이클레보 G7, G5+)을 구입 시 최대 26%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악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한다. 악세서리 패키지는 물걸레 등의 소모품으로,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으로 구성됐다.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는 마룻바닥 생활로 물걸레 청소가 필요한 우리나라 주거공간의 특성에 맞춰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로봇청소기다.

    특히, 아이클레보G7은 지난 5월 2021년 버전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앞뒤로 왔다갔다 반복 주행하는 물걸레 닦음 모드가 추가되어 보다 더 강력한 물걸레질 효과를 얻을 수 있게 개선되었다. 물걸레 청소 시 일반 물티슈나 일회용 물걸레 청소포를 부착할 수 있는 물걸레 부착패드가 있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까지 없앴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관계자는 “유진로봇이 지난해에 이어 정부가 주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다시 한번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답답한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이 일상의 편리함과 시간을 선물하는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