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스마일게이트RPG와 20여개 지역아동센터에 피자 600판 기부
미스터피자와 스마일게이트RPG가 로스트아크 모험가의 이름으로 다문화 아동대안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선물한다.

미스터피자와 스마일게이트RPG는 7월초까지 전국 20여개 다문화 아동대안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등에 피자 600판을 기부한다. 양사는 지난 5월 스마일게이트RPG의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를 통해 `미스터 모코코 피자세트`를 출시한데 이어,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에도 뜻을 모았다.

피자나눔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관과 연계되었으며 지난 9일 경기도 부천의 `새날학교`를 시작으로 화천의 `해밀학교`, 서울 `지구촌학교` 등을 거쳐 7월 2일 서울 `들꽃청소년세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비대면으로 각 기관에 피자와 음료를 전달한다.

아이들이 맛볼 제품은 어린이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는 미스터피자의 스테디셀러 `불고기와 콤비네이션` 피자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비대면 수업으로 답답한 일상을 보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피자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