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레인이 운영하는 여신티켓은 다양한 피부 시술 정보를 비교 및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 국내 대표 피부 시술 정보 플랫폼이다. ‘누구나 아름다워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슬로건 아래 피부 시술 시장 내 소비자와 병·의원 간 정보 불균형 문제를 해소하며 비급여 의료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기존 오프라인 중심의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을 온라인으로 전환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피부 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여신티켓의 가장 큰 강점은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공하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전국 4000곳 넘는 피부과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한 ‘피부 시술맵’이다. 신뢰도 높은 공공 데이터를 기반으로 피부과 위치, 가격, 진료 시간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라인 수납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한 원스톱 피부 시술 플랫폼으로서 평균 30%를 넘던 노쇼(예약 후 취소 없이 나타나지 않는 고객) 비율을 5% 미만으로 크게 줄였다.

이 외에도 국내 최초로 피부과 시술 부작용 발생 시 위로금을 제공하는 ‘피부 안심케어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시술을 받도록 했다.

여신티켓을 통해 결제하고 시술을 받은 소비자만 후기를 남길 수 있어 신뢰도 높은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손승우 패스트레인 대표는 “여신티켓은 피부 시술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병·의원 및 소비자와 함께 상생하는 피부 미용 시술 시장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