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뷔에, 화려한 패턴의 도자기 디너세트…'소확행' 실현
파뷔에(PAWIE)가 ‘2021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대상’ 테이블웨어/식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3년 연속이다.

파뷔에는 건강(위생), 디자인, 실속을 기본으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주방용품 전문회사다.

모든 상품은 품질부터 특징, 디자인, 패킹, CS까지 모두 고려해 기획하게 된다.

여기에 트렌디한 감각, 실용적인 디자인과 구성까지 고민한 파뷔에 제품은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상품 기획으로 주부들의 ‘소확행’을 실현시키기에 충분한 이유가 된다.

폴란드 감성의 화려한 패턴과 코발트블루의 세련됨이 돋보이는 도자기 디너세트는 올해로 시즌4(슐레지엔라인) 론칭(7월 말)을 앞두고 있으며, 파뷔에 메인 상품 중 하나인 도마 역시 건강한 소재(99.9% 항균)와 디자인으로 250만 개 이상 판매됐을 만큼 ‘국민 도마’로 굳건히 자리매김했다.

국내외 수많은 고가 브랜드 주방용품 시장에서 국내 브랜드로 450억원 넘는 매출을 올리는 것은 품질력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꾸준히 쌓아오고 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파뷔에가 선보이는 상품마다 관심과 사랑을 받는 건 혼신을 기울여 제작한 노력에 대한 결실이기도 하지만, 오랜 시간 묵묵히 주방용품 분야에만 전념해온 이철수 대표와 직원들이 하나가 됐기에 가능한 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