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전히 당신을….'신안 분재공원 애기범부채 3천만 송이 활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안군, 9일부터 내달 1일까지 꽃 축제

    '여전히 당신을….'신안 분재공원 애기범부채 3천만 송이 활짝
    사시사철 꽃이 피고 지는 전남 신안군 압해읍 분재공원에 여름꽃이 활짝 피어났다.

    '청초', '여전히 당신을 기다립니다'라는 꽃말을 가진 애기범부채(크로코스미아)가 분재공원 관람로를 따라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100만 그루 3천만 송이가 피어나면서 공원이 주홍빛으로 물들었다.

    붓꽃과에 속하는 다년생초화인 이 꽃은 7∼8월에 긴타원형의 주홍색 꽃이 화려한 여름꽃으로 방문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여전히 당신을….'신안 분재공원 애기범부채 3천만 송이 활짝
    군은 분재공원 내에 크로코스미아를 더 심고 가꾸어 국내 최대 규모의 크로코스미아 단지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또 천사섬 분재공원에서 9일부터 내달 1일까지 '크로코스미아 꽃 축제'도 개최할 예정이다.

    1만7천본의 애기동백숲 3.5ha가 조성된 분재공원은 겨울에도 붉은 동백이 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1일 "드넓은 바다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천사섬분재공원에서 겨울에는 하얀 눈 속에 피어나는 애기동백을, 여름에는 뜨거운 태양 아래 피어난 3천만송이 크로코스미아 꽃을 감상하며 더위를 식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李 대통령·김혜경 여사, 故이해찬 총리 영결식 참석

      이재명 대통령이 김혜경 여사와 이해찬 전 총리의 영결식에 참석했다.고(故) 이해찬 전 국무총리의 영결식이 3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진행됐다. 이 대통령은 부인 김혜경 여사와 함께 검은 정장을 입고 ...

    2. 2

      李 대통령 "부동산 정상화, 5천피보다 쉬워…마지막 기회"

      이재명 대통령이 31일 자신의 SNS에 “부동산 정상화는 5천피, 계곡 정비보다 훨씬 쉽고 중요한 일”이라며 “기회가 있을 때 잡으시기 바란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였...

    3. 3

      윤상현 "이재명 정부 과잉 증원…규제 늘고 기업 위축 우려"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은 이재명 정부가 공공부문 인력을 과도하게 늘리는 것에 대해 "미래 세대에 고정비 구조를 추가로 떠넘기는 잘못된 결정"이라고 직격했다. 그러면서 규제가 늘고 기업의 투자도 위축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