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림픽] 네이버,도쿄올림픽 온라인 생중계…특집페이지도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림픽] 네이버,도쿄올림픽 온라인 생중계…특집페이지도 오픈
    네이버는 오는 23일부터 열리는 '2020 도쿄 하계올림픽' 온라인 중계권을 확보했다고 15일 밝혔다.

    네이버 스포츠는 이에 따라 도쿄 하계올림픽 특집 페이지를 열고, 경기 생중계와 주요 경기 VOD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페이지에는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232명 전원을 소개한 단독 영상과 더불어 선수 응원 공간이 마련됐다.

    음성검색 응원 서비스도 도입됐다.

    가령 네이버 앱의 음성검색을 누르고 "김연경 파이팅"을 외치면 해당 선수의 응원 페이지로 자동 연결된다.

    네이버 스포츠는 또 생중계를 시청하며 실시간으로 응원할 수 있는 경기별 '라이브톡' 기능과 경기일정·결과·메달·순위 등 데이터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스포츠 주건범 리더는 "특집 페이지에서 다양한 이용자 참여형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라며 "미션 성공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