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진, 공유어장과 수산물 배송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진, 공유어장과 수산물 배송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한진은 수산물 직거래 스타트업인 공유어장과 수산물 배송 플랫폼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진은 생산자 참여형 수산물 유통 플랫폼인 '파도상자'를 운영하는 공유어장과 손잡고 소비자와 어민 사이의 직거래 활성화를 지원한다.

    또 콜드체인 배송 시험 가동 등을 통해 수산물이 신선하게 소비자에게 전달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는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고, 어민은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함으로써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실천한다는 구상이다.

    한진은 지난해 신규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하는 등 물류·택배 사업 부문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육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美 증시,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 경신하며 출발

      10일(현지시간) 미국증시는 다우지수가 또 다시 장중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출발했다. 30개 우량종목으로 구성된 다우존스 산업평균은 이 날 출발 직후 0.5%(262포인트) 오른 50,398.00으로 사상...

    2. 2

      美 소비자들 외식 줄이며 코카콜라도 수요도 둔화

      미국 소비자들이 식료품비를 절감하고 외식을 줄이면서 코카콜라도 매출에 타격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코카콜라는 4분기에 월가 예상보다 적은 순매출 118억2천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보고했다. ...

    3. 3

      美 12월 소매 판매 "0%"정체…예상치 크게 하회

      미국의 12월 소매 판매가 예상치 못하게 정체된 것으로 나타났다. 10일(현지시간) 미상무부는 12월 연말 쇼핑시즌에도 소비자 지출이 다소 위축되면서 11월에 0.6% 증가한 이후 거의 변동이 없었다고 발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