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울산서 15명 신규 확진…4명은 어린이집 관련 연쇄 감염(종합2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울산서 15명 신규 확진…4명은 어린이집 관련 연쇄 감염(종합2보)
    울산에서는 집단·연쇄 감염이 발생한 어린이집 관련 4명을 포함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5명이 추가로 나왔다.

    울산시는 전날 오후 7시부터 16일 오후 7시까지 확진된 15명이 울산 2988∼3002번 확진자가 됐다고 밝혔다.

    4명은 앞서 집단·연쇄 감염이 확인된 동구 어린이집 관련 기존 확진자의 접촉자이거나 가족인데, 이 중 3명은 자가격리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

    지난 8일 최초 확진자가 확인된 이후 가족이나 지인 간 접촉을 통해 감염이 확산하면서 어린이집을 매개로 번진 직간접 누적 확진자는 64명으로 늘었다.

    신규 확진자 5명은 기존 확진자와 접촉해 감염된 것으로 파악됐다.

    나머지 신규 확진자 6명 중 1명은 지난 12일 오만에서 입국해 자가격리 중에 확진됐고, 5명은 감염경로가 확인되지 않았다.

    지역별로는 중구 1명, 남구 3명, 동구 6명, 북구 2명, 울주군 3명이다.

    시는 신규 확진자 거주지를 방역하고, 접촉자와 동선을 파악하는 등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충주맨' 연관검색어에 '개XX'…"조직 내 시기 심했다"

      퇴사 의사를 밝힌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을 둘러싸고, 충주시청 인트라넷에서 그의 이름을 검색하면 욕설이 연관검색어로 노출됐다는 주장이 뒤늦게 알려지며 논란이 일고 있다. 조직 내부의 시기와 불신이 상...

    2. 2

      [부고]박세진 동서한방병원장 모친상

      ▶우정희씨 별세. 박상동 동서의료원장(前 대한한방병원협회장) 부인상, 박세진 동서한방병원장(디에스동서의료재단 이사장)·박세미·박세희·박세라씨 모친상,이재희씨 시모상, 김성일 지인...

    3. 3

      '102일 무단결근' 송민호, 싸이와 다르다는데…"재입대 불가능"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가 사회복무요원 복무 당시 총 102일을 무단 결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운데, 재입대가 아닌 징역형 가능성이 제기되며 관심이 모이고 있다.16일 연예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김강호 로엘 법무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