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카드형 '1004 섬 신안상품권'이 출시됐다.

    신안군은 19일 발급을 시작한 상품권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했다.

    신안카드는 충전금액에 따라 사용가능한 체크카드 방식으로 한국조폐공사 앱 '지역상품권 chak'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거나, 관내 농협을 방문해 발급하면 된다.

    출시기념으로 개인당 월 50만원까지 특별할인 10%를 적용하고 있으며, 소득공제 30% 혜택도 준다.

    신안군은 박우량 신안군수와 김혁성 신안군의회 군의장, 고영인 NH농협은행 목포신안시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청 농협출장소에서 신안카드를 발급 기념행사를 열었다.

    신안군, 카드형 신안상품권 출시…10% 특별할인
    신안카드 1호 발급자가 된 박우량 신안군수는 "신안군을 방문하는 많은 분이 신안카드를 발급받아 오시면 할인 혜택도 받고 지역상권도 살아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인당 20만원, 선불카드 식으로 민생 지원금 주는 '이 곳'

      전북 남원시가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했다. 15일 전북 남원시는 모든 시민에게 1인당 20만원의 민생안정지원금을 다음 달 2∼27일 지급한다고 밝혔다.지원금은 무...

    2. 2

      '청약 논란' 이혜훈 "조사 결과 따를 것"…갑질 의혹엔 "진심으로 사과"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부정 청약 논란과 관련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 "국가기관의 조사 결과에 따르겠다"고 밝혔다.이 후보자는 15일 국회에 제출한 인사청문회 질의 서면 답...

    3. 3

      李 대통령 "추경해서라도 문화예술 토대 살려야"

      이재명 대통령은 15일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정부 지원 확대 필요성을 강조하며 추가경정예산 편성을 거론했다. 청와대는 “이 대통령이 추경 편성을 지시한 건 아니다”는 입장이지만 참모진이 대거 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