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골든차일드, 8월 2일 정규 2집 발표…강렬한 컴백 티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든차일드, 8월 2일 정규 2집 발표…강렬한 컴백 티저 공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오는 8월 2일 두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5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골든차일드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예스.(YES.)’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9년 11월 발매한 정규 1집 ‘리부트(Re-boot)’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의 정규 앨범으로, 보다 성장하고 확장된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티저는 깜빡이는 흑백 텔레비전 화면 속에서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한 명씩 등장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와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하며 컴백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모았다.

    영상 말미에 ‘2021.08.02’라는 문구로 발매일이 공개돼 골든차일드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1월 발매한 미니 5집 ‘예스.(YES.)’로 10만 장 이상의 앨범 판매고를 올리며 역대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안아줄게’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대세 아이돌’이라는 이름값을 입증했다.

    또한 ‘예스.(YES.)’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해외 14개 국가 및 지역 TOP10을 차지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해외 5개 국가 및 지역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면서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골든차일드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더욱 기대가 커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