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디자인진흥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주먹밥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디자인진흥원,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주먹밥 전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지쳐가는 예방접종센터 의료진을 위한 주먹밥 나눔 행사가 이어진다.

    광주디자인진흥원은 지역 5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 주먹밥 도시락 440인분을 전달한다고 19일 밝혔다.

    디자인진흥원과 전문 판매점이 준비한 도시락은 이날 광주보훈병원 재활체육관에 마련된 광산구 예방접종센터를 시작으로 29일까지 자치구별 센터에 전달된다.

    디자인진흥원은 5·18 당시 시민들이 나누던 음식인 '광주 주먹밥'을 상품화하려고 조리법 개발, 전문 판매업소 지정 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광주 주먹밥 판매점은 33곳으로 증가해 다양한 개성과 맛을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2. 2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3. 3

      "이런 호황은 처음"…'日 대신 한국행' 중국인들 예약 폭발

      18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 거리.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 15~23일) 연휴 나흘째를 맞아 거리는 중국인 관광객(유커)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화장품 매장과 잡화점 앞에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