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LX하우시스-신한은행, ESG경영 협약…친환경 제품 공동 마케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0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ESG경영 전략적 업무 협약식`에서 LX하우시스 강계웅 대표(사진 오른쪽),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20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열린 `ESG경영 전략적 업무 협약식`에서 LX하우시스 강계웅 대표(사진 오른쪽),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LX하우시스가 신한은행과 손잡고 그린리모델링 사업과 착한소비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ESG 경영을 가속화한다.

    LX하우시스는 20일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LX하우시스 강계웅 대표, 신한은행 진옥동 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LX하우시스-신한은행 ESG경영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LX하우시스의 환경성적표지·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닥재와 벽지, 플라스틱 페트병 재활용 원재료를 사용한 가구용 필름 등 친환경 제품,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의 고단열 창호 등 에너지세이빙 제품을 신한은행 온·오프라인채널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예를 들어 신한은행의 전국 약 700여개 지점 창구와 스마트뱅킹 앱(신한SOL),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LX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한다.

    향후에는 이러한 친환경·에너지세이빙 제품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관련 금융상품도 공동으로 개발해 출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양 사는 LX하우시스 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신한은행이 대출금리 인하를 지원해주고 전용 상생예금 상품을 출시하는 등의 상생협력 금융지원 활동도 함께 펼쳐 나갈 예정이다.

    LX하우시스 강계웅 대표는 “신한은행과의 협력은 그린리모델링 사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친환경·에너지세이빙제품 공급 확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를 통해 세계적인 화두로 자리잡은 ESG 경영과 착한 소비문화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도 정착되도록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