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수서경찰서 경감 백신 1차 접종 후 확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통조사계 다녀간 민원인도 확진…방역 조치
    서울 수서경찰서 경감 백신 1차 접종 후 확진
    서울 수서경찰서는 경제팀 소속 A 경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 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경감은 몸살 증상이 있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가 이날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

    구청 역학조사 결과에 따라 A 경감과 같은 사무실에 근무하던 직원 9명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 조치됐다.

    또 13일 수서경찰서 교통조사계를 방문했던 민원인 1명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확인됐다.

    이 민원인은 교통사고 관련 상담을 위해 경찰서를 찾았다가 9분가량 머물렀고 마스크를 착용한 채 직원에게 상담을 받았다.

    해당 민원인과 상담했던 교통조사계 소속 직원 등 8명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됐다.

    수서경찰서는 확진자의 동선에 포함된 사무실 등에 대한 방역 소독을 했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산악회가 이래서야"…사찰 아래서 고기 굽고 노상방뇨까지

      경북 문경의 한 사찰 인근 주차장에서 산악회로 보이는 일행이 고기를 굽고 노상 방뇨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돼 비판이 일고 있다.전날(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산악회 분들, 이거 너무하는 거 아닌가요...

    2. 2

      “덕유산 등산 갔다가 숙소 못 구해"…부자 숨진 채 발견

      덕유산으로 등산 온 아버지와 아들이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경찰은 차 내에서 가스난로가 켜져 있었던 점으로 미루어 일산화탄소 중독 사고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 중이다.8일 무주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

    3. 3

      "고생 많았어"…이부진, 서울대 합격한 아들 졸업식서 함박웃음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동현 군의 졸업식을 찾아 축하했다.그는 9일 이모인 홍라영 전 리움미술관 총괄부관장과 함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찾았다가 언론 카메라에 포착됐다. 졸업식이 치러진 1시간가량 이 사장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