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7월 에어컨 판매량, 작년보다 2배 이상 급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 "7월 에어컨 판매량, 작년보다 2배 이상 급증"
    최근 '열돔 현상' 등 전국적으로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삼성전자 에어컨 판매량이 작년 대비 많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전자는 폭염으로 에어컨 주문량이 급증해 올해 7월(7.1∼22) 국내 삼성 에어컨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23일 밝혔다.

    최상위 제품인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역시 작년 7월 대비 95% 이상 판매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삼성전자는 성수기를 맞아 이달 31일까지 고객들에게 에어컨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핫 서머 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다.

    인기 제품인 '비스포크 무풍갤러리'와 '비스포크 무풍클래식'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이 지원된다.

    아울러 스탠드형 에어컨과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창문형 에어컨 설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日엔화, 더 이상 안전통화 아니다"…'최약 통화' 추락

      “일절 가드는 내리지 않았다.”미무라 아쓰시 일본 재무성 재무관은 지난 12일 엔저에 대한 경계를 계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날 엔·달러 환율은 달러당 153엔 수준에서 ...

    2. 2

      '삼성' 브랜드 전세계에 알렸다…1997년 이건희의 '승부수' [테크로그]

      삼성이 30년 가까이 올림픽 최고 등급 후원사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데는 단순한 마케팅 이상의 전략이 자리 잡고 있다. 1997년 이건희 선대회장이 내린 이 결단은 삼성의 가치를 십수배 키운 데 이어 이제는 이재용 ...

    3. 3

      '요즘 대출금리 무슨 일이야'…속타는 영끌족 '비상'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금리가 7%대 가까이 오르면서 부동산 대출 차주들의 이자 부담이 커지고 있다. 17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