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한금융, 우수 스타트업 12개사 선발…5억원 상금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금융, 우수 스타트업 12개사 선발…5억원 상금 지급
    신한금융그룹이 스타트업 육성플랫폼 신한 스퀘어브릿지에서 스타트업 투자 유치 대회인 제 1회 `히어로 IR데이`를 실시했다.

    히어로 IR데이는 신한 스퀘어브릿지를 통해 육성한 150여개 스타트업 중 기술력·혁신성·사회적 가치가 높은 12개사의 히어로를 선발해 시상하고 투자유치 및 네트워킹 기회를 확대하는 행사로 코로나19 상황을 감안 유튜브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한금융은 히어로 기업 대상으로 한달 간 사업 모델 및 아이알 고도화를 위한 멘토링을 지원했다.

    또 심사결과에 따라 약 5억원의 상금을 지급 하고 향후 신한캐피탈, 신한대체투자운용 등 신한금융 그룹사 및 국내 벤처캐피탈의 투자 유치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성장 가능성이 높은 스타트업의 사업모델을 투자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투자 유치라는 실질적인 성과를 지원하기 위해 히어로 IR데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스퀘어브릿지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스타트업 혁신성장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