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획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이며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1만4800원에 판매된다. 상품을 주문한 소비자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한 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어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프리미엄 침출차인 티 드링크도 에그타르트와 함께 곁들이기에 좋은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의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상품력 강화와 함께 이를 구매하려는 2030 고객의 유입 증가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이를 인증한 소비자를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홍준표 쓱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소비자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