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 14명 코로나 추가 확진…'지인모임6' 관련 12명으로 늘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제주에서 지난 24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4명 발생했다.

    제주 14명 코로나 추가 확진…'지인모임6' 관련 12명으로 늘어
    제주도는 24일 하루 동안 총 2천303명에 대한 코로나19 진단검사가 진행됐고, 이 중 14명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24일 신규 확진자 중 9명은 제주지역 확진자의 접촉자로, 모두 격리 중 확진됐다.

    이 중 1명은 '제주시 지인모임 6(6은 모임 넝버링)', 2명은 '제주시 고등학교' 관련으로 최초 검사에서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격리 중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재검사한 결과 양성으로 확인됐다.

    이로써 제주시 지인모임 6 관련 확진자는 12명, 제주시 고등학교 관련 확진자는 17명이 됐다.

    이밖에 3명은 타지역 확진자의 접촉자 또는 관광객 등 외부 요인으로 확진됐고, 2명은 코로나19 증상을 보여 자발적으로 진단검사를 받은 경우다.

    제주 누적 확진자는 1천612명이며, 이달 들어서만 347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경찰, '北무인기' 남성 구속영장 신청…"증거인멸 우려"

      [속보] 경찰, '北무인기' 남성 구속영장 신청…"증거인멸 우려"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2. 2

      '모텔 연쇄 살인' 20대, 체포 직전까지 인스타에 '#맞팔디엠'

      서울 강북구 수유동 모텔에서 벌어진 20대 남성 연쇄 사망 사건의 피의자가 모텔에 들어가기 전부터 사전에 범행을 계획했던 정황이 드러났다.19일 노컷뉴스 보도에 따르면 20대 여성 피의자 A씨(22)는 모텔에 가기 ...

    3. 3

      BTS 뷔, 민희진 카톡 증거 제출에 "사적 대화…동의 없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가 법정 증거로 채택된 것과 관련해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밝혔다.뷔는 2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지인으로서 공감하며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