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송파구, '송파청년TV' 유튜브 채널 개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송파구, '송파청년TV' 유튜브 채널 개설
    서울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송파청년네트워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 '송파청년TV'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송파청년네트워크는 청년들이 원하는 정책을 함께 고민하고 제안하는 모임으로 2019년 출범했다.

    송파구에서 거주하거나 활동 중인 19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 40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청년들의 활동을 지원해 구정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려는 것으로, 공모를 통해 '서울시 청년 자율예산제 사업'으로 선정됐다.

    채널의 주요 주제는 ▲ 청년가게 홍보가 필요해? 해결해줄게! ▲데이트코스가 고민돼? 해결해줄게! ▲ 요즘 뭐가 힘들어? 해결해줄게! 등 3가지라고 송파구는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울산 'KTX-이음' 정차 확대…관광 특수 노린다

      울산시가 KTX-이음 노선의 울산 경유 확대에 따라 지역 연계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25일 울산시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중앙선(서울 청량리~부산 부전) KTX-이음의 태화강역 하루 정차 횟수는 기존 6회에서 1...

    2. 2

      경남, 내년 생활임금 시급 1만2110원

      경상남도는 내년 생활임금을 시급 1만2110원으로 결정했다. 올해 1만1701원보다 409원(3.5%) 인상했다. 생활임금은 노동자가 최소한의 인간적·문화적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저임금 이상의 소득...

    3. 3

      부산, 행안부 평가서 최우수 지자체 선정

      부산시가 행정안전부 주관 ‘대한민국 새단장’ 평가에서 17개 시·도 가운데 최우수 지방자치단체로 선정됐다. 부상으로 특별교부세 2억원을 받는다. 조영태 부산시 행정자치국장은 &ld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