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남구 "美 유통 대기업과 협업할 스타트업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강남구 "美 유통 대기업과 협업할 스타트업 모집"
    서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월마트·UPS 등 미국 유통 대기업과 협업할 국내 스타트업을 8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강남구는 한국무역협회·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해에 이어 '스타트업 해외 테스트베드 챌린지 in USA' 2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구는 심사로 선정된 스타트업을 미국 대기업과 매칭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컨설팅 등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리테일테크, 스마트홈, 물류·유통솔루션, 드론소프트웨어, 사물인터넷(IoT)기술, 데이터분석, 핀테크, 소셜커머스 등 8개 혁신성장 분야다.

    참가를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26일부터 강남구청 홈페이지(gangnam.go.kr)와 무역협회 이노브랜치(www.innobranch.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치킨버거 사 먹으러 가야겠네"…주목 받는 뜻밖의 이유 [트렌드+]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흐름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식사 메뉴의 대명사였던 햄버거마저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하면서 '치킨버거'가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22일 업계에 따르면...

    2. 2

      짙은 안개 드리워진 평택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1일(현지시간) 미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위법 판결 이후 전 세계에 새롭게 부과하겠다고 밝힌 ‘글로벌 관세’를 10%에서 15%로 인상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사진은 ...

    3. 3

      '식비·월세·등록금' 삼중고…개강 앞둔 대학가 '찬바람'

      2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새 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로 붐벼야 할 대학가는 다소 한산했다. 개강을 열흘도 채 남기지 않았는데도 길거리에서 대학생을 만나기는 좀처럼 쉽지 않았다. 식비부터 월세, 등록금까지 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