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단신] 리선권 외무상, 몰디브 외무장관에 축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리선권 외무상이 지난 26일 압둘라 샤히드 몰디브 외무장관에게 독립절을 맞아 축전을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7일 보도했다.

    ▲ 주북 무관단이 김정은 국무위원장에게 정전협정 체결 68주년을 맞아 꽃바구니와 축하 편지를 보냈다고 조선중앙통신이 27일 전했다.

    ▲ 제7차 전국노병대회 참가자들이 지난 26일 6·25 전쟁 전사자 묘역인 '조국해방전쟁 참전열사묘'를 찾았다고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27일 보도했다.

    이후 인민극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공연도 진행됐다.

    최룡해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장과 김덕훈 내각 총리가 공연을 관람했다.

    ▲ 정전협정 체결 68주년을 기념해 전쟁 노병과 노동계급, 직맹원들의 상봉 모임이 지난 26일 중앙노동자회관에서 열렸다고 노동신문이 27일 전했다.

    ▲ 정전협정 체결 68주년을 기념하는 평양시 청년 학생들의 무도회가 27일 곳곳에서 열렸다고 조선중앙TV가 보도했다.

    각계 근로자들과 인민군 장병, 청소년, 학생들이 조국해방전쟁 참전열사묘를 찾아 꽃다발을 진행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대법, '민주당 돈봉투 의혹' 이성만 무죄 확정

      대법, '민주당 돈봉투 의혹' 이성만 무죄 확정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

    2. 2

      LG家 상속분쟁 1심…법원 "상속분할 유효" 구광모 회장 승소

      고(故) 구본무 LG 선대회장의 상속재산을 둘러싼 LG가 분쟁에서 법원이 구광모 LG그룹 회장의 손을 들어줬다. 구본무 LG 선대회장의 부인 김영식 여사와 두 딸 연경·...

    3. 3

      의료봉사 나간 한의사에 '한무당' 댓글…모욕죄 무죄 선고된 이유

      무안공항 참사 당시 의료봉사에 나선 한의사들을 다룬 기사에 '한무당'이라고 댓글을 단 작성자가 모욕죄 무죄를 선고받았다. 법원은 '한무당'이라는 표현이 모욕감을 줄 수는 있지만, 대한한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