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스튜디오 웹드라마 '인턴파서블'·OBS경인TV, 대한노인회와 MOU
TV조선 예능 '내 딸 하자' 음원 발매

▲ 배우 고아성, 암 환자 가족 위해 1천만원 전달 = 키이스트는 소속 배우 고아성이 자매들과 함께 암 환자 가족을 위한 '숨 고르기 간병지원사업'에 1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기부금 1천만원은 저소득 가정의 간호비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고아성은 이번 기부를 통해 분당차병원 최초 프로젝트인 이번 사업의 토대를 마련했으며, 이전에도 여러 차례 병원에 방문해 직접 쓴 카드와 손수 포장한 의료 소모품을 전달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아성은 "어머니가 투병하는 동안 언니들과 함께 환자와 환자를 돌보는 가족들에 대해 많은 생각을 나눴다.

작은 성의지만 정신적, 육체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암 환자 보호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아성은 올해 하반기 드라마 '크라임 퍼즐'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 JTBC스튜디오 웹드라마 '인턴파서블' = JTBC스튜디오 새 웹드라마 '인턴파서블'이 오늘 공개된다.

'인턴파서블'은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제작한 웹드라마로 취업이 어려운 요즘, 부장 은퇴 후 경비원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아빠(한창현 분)와 공무원 시험에서 매번 고비를 겪는 딸(진아진)이 같은 직장에 인턴으로 취업하며 겪는 좌충우돌을 그린다.

오늘 오후 6시 유튜브 룰루랄라 스토리랩 채널에서 첫 공개.
▲ OBS경인TV, 대한노인회와 MOU = OBS경인TV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가 지난 27일 노인복지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방송 문화 발전 및 관련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어르신 활동 역량 강화를 도모하며 정부의 노인 돌봄 정책 수립에도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구현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 방영하고,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등 유관기관의 참여 유도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TV조선 예능 '내 딸 하자' 음원 발매 = TV조선 예능 '내 딸 하자' 17회에서 출연진들이 선보인 곡들의 음원이 앨범 '내 딸 하자 파트15'로 2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앨범에는 홍지윤이 부른 '흥부자'와 양지은이 부른 '묻지마세요', 김다현의 '살다보면' 등이 수록됐다.

'내 딸 하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영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