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LG유플러스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U+스마트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U+스마트홈 패키지 상품은 △구글패키지 △우리집지킴이 △펫케어 △펫케어 라이트 등 4종이다.

LG유플러스는 구글패키지 가입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에 유튜브 노래방 콘텐츠를 재생해 쉽고 간편하게 ‘집콕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활용법을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구글패키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구글 네스트 허브 △조명 색·밝기 변경 및 숙면·집중모드 기능을 가진 '무드등' △가전제품 전원을 제어하고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다.

홈 보안 서비스인 우리집지킴이 가입 고객에게는 어디에나 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를 증정한다. 고성능의 움직임 감지 및 조도 센서를 탑재해 어두운 공간에서 사람이나 동물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자연스럽게 조명을 밝혀준다.

우리집지킴이 패키지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양방향 음성통화 가능한 '홈CCTV' △현관문,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됐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집지킴이 패키지엔 KB손해 보험의 화재/도난 보험도 가입된다"며 "도난사고 시 최대 500만원, 화재 사고시에는 최대 1,0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 가입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를 제공한다. 샴푸 잔여물과 죽은 털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샤워기와 스펀지 타올로 구성돼 있다.

펫케어는 △외부에서 반려동물을 스마트하게 보고 영상저장도 가능한 '홈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함께 놀아주고 간식도 나오는 ‘간식로봇’ 등으로, 펫케어 라이트는 △홈CCTV와 △원격급식기로 구성돼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비대면 구매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에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배성수 기자 baeba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