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뷰티·패션 업종 추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카카오뱅크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시즌9에서는 뷰티, 패션 업종의 '올리브영', '지그재그'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2천원, 지그재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을 돌려받는다.

    이외 ▲ 간편결제·배달(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 온라인 쇼핑(G마켓, SSG.COM) ▲ 주유·숙박(GS칼텍스, 여기어때) ▲ 커피·통신(스타벅스, 휴대전화요금) ▲ 영화(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분야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월 최대한도는 3만5천원이다.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1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 제공된다.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지급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0.4%가 적립된다.

    카뱅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뷰티·패션 업종 추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FOMC 앞두고 비트코인 숨고르기

      비트코인이 9만달러 전후에서 움직이고 있다. 미국 중앙은행(Fed)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앞두고 숨고르기를 하는 모양새다.7일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최근 9만달러를 회복한 뒤 소폭 하락했다....

    2. 2

      40대, 부모에게 50억 물려 받았는데 3년 만에…'대반전'

      40대 초반인 A씨는 3년 전 부모에게서 50억원을 증여받았다. 거액을 쥔 그의 선택은 철저한 ‘방어’였다. 과거 일부 자산으로 주식 투자를 했다가 2022년 하락장에서 큰 손실을 본 트라우마 ...

    3. 3

      서학개미, 이익·손실종목 함께 팔아 절세하세요

      연말이 오면 서학개미는 ‘세테크’를 위해 포트폴리오를 따져봐야 한다. 미국, 일본 등 해외 주식 투자는 한국과 다르게 주식 매매차익에 세금을 물리기 때문이다.7일 국세청에 따르면 미국 유럽 일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