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꺾일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여름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한다.

대형마트는 과일 등 신선식품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 롯데백화점 = 영등포점은 내달 5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필립스 특집전'을 열어 미니 믹서기, 초고속 믹서 분쇄기, 라떼 클래식 커피머신 등을 할인한다.

노원점은 다음 달 1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무더위 극복 썸머 상품전'을 열어 NBA, 크록스, 올젠 등 남성 캐주얼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1층 행사장에서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주말N쇼핑] 무더위 속 의류·신선식품 할인행사
▲ 현대백화점 = 신촌점은 내달 1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지이크, 웰메이드, 앤드지의 재킷, 티셔츠, 바지 등을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남성패션 종합전'을 한다.

같은 기간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녀 구두 특가전'을 열고 금강제화, 랜드로바, 제니아 등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주말N쇼핑] 무더위 속 의류·신선식품 할인행사
' />

▲ 롯데마트 = 롯데마트는 다음 달 4일까지 복숭아, 사과, 자두, 방울토마토 등 과일 할인 행사를 한다.

오징어, 문어, 고등어 등 수산물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한다.

오는 11일까지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테이시도르 까바', '투썩 점퍼 황소 까바 리제르바' 등 스파클링 와인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무더위 속 의류·신선식품 할인행사
▲ G마켓 = 내달 1일까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 제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뷰파인더 우븐 맨투맨'과 '메일러 미니로고 워싱 맨투맨'을 5%, 여름 콘셉트의 '컬러라마 경량 바람막이 재킷'을 20% 저렴하게 판다.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제공하고 10% 캐시백 행사도 한다.

[주말N쇼핑] 무더위 속 의류·신선식품 할인행사
' />
▲ 11번가 = 도쿄올림픽 경기를 집에서 응원하는 '홈관중'을 위해 간식, 응원도구, 스포츠 완구 등 200여 종을 할인하는 '대한민국 파이팅' 기획전을 내달 8일까지 한다.

'후라이드 통오징어', '도미노 피자 모바일 쿠폰', '막대 풍선', '양궁 놀이세트' 등을 최대 10% 할인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