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가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가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다음달 8일까지 렉서스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체험하는 '렉서스 런 어게인'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렉서스의 RX·UX·NX 모델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응모 사연을 작성하고 렉서스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이벤트에 동시 참여해야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15팀을 선발한 뒤 RX·UX·NX 중 한 모델의 3박4일 시승권과 모델별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제공한다. 골프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RX는 볼빅 선바이져와 보스턴 백을, 콤펙트 SUV인 UX는 반려견과의 일상을 그려볼 수 있는 스니프 반려견 굿즈를, NX는 여행시 활용도 높은 콜맨 캠핑체어를 증정한다.

최종 선정된 15팀 중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포스팅 미션을 적극 수행한 3팀을 추가로 선발해 한 주 시승 기회와 함께 1박2일 숙박권도 제공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사용되는 모든 차량은 내·외부 소독을 거친 후 전달되며 차량 내 개인 방역 안심 키트(손 소독제, 일회용 마스크)도 비치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렉서스의 하이브리드 기술과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만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올해도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렉서스 SUV만의 라이프스타일과 감성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