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X질스튜어트스포츠, 이현이와 얼리버드 혜택 라이브 방송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27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모델 이현이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가을 신제품을 앞서 할인 판매하는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LF몰이 스타일리시한 가을 스포츠웨어를 기대하는 고객들을 위해 질스튜어트스포츠의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에 선보이는 얼리버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특유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2030 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데일리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LF몰 라이브 방송을 통해 ‘뉴욕(NEWYORK)’ 레터링 디자인을 활용한 ‘뉴욕 에센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뛰어난 패션감각과 도회적인 분위기로 주목 받는 톱모델 이현이가 맡아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다양한 가을 신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전문 모델만의 멋스러운 스타일링 연출법과 최신 가을 패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주력으로 소개할 아이템은 스포티한 감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뉴욕 모던 스웻 셋업 컬렉션’으로 스웻셔츠와 스웻팬츠, 후드집업과 밴딩 스커트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됐으며, 라이브 방송 동안 특별가 8만9000원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세련된 원마일웨어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가을 신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LF몰은 라이브 방송이 시작되는 27일 오후 6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뉴욕 에센셜’ 라인을 비롯한 가을 주력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28%까지 할인하고, 10% 추가 할인 쿠폰 및 세트 상품 대상 즉시 적용이 가능한 LF몰 e-기프트 마일리지까지 마련해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한편, LF몰은 뉴노멀 시대 새로운 유통 트렌드로 떠오른 라이브 방송 콘텐츠의 다양성을 높이는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8월부터 기존 주 3회 진행하던 라이브 방송을 매일 1회로 확대 편성해 패션, 뷰티, 리빙, 가전 등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진행하고 있으며,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하는 연출을 구현하고 전문 쇼호스트를 선정해 라이브 방송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가을 스포츠웨어 트렌드 정보와 풍성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질스튜어트스포츠의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방송 당일 LF몰 어플 내 ‘Live’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라이브 방송 관련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