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암스테르담~상하이 거리 9000㎞ 주행 테스트
부가부가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유모차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부가부, 암스테르담~상하이 거리 9000㎞ 주행 테스트
부가부는 1999년 나온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다.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개발하는 등 혁신적인 기술과 독특한 디자인 등으로 세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가부는 브랜드 철학(Designed for discovery)에 따라 부가부 유모차와 함께하는 일상을 흥미로운 모험으로 만들면서 아이들과의 자유로운 외출이 가능하도록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는 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부가부 제품은 부드러운 주행감과 뛰어난 충격 흡수기능, 인체공학적 디자인, 그리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 옵션 등이 특징이다. 내구성 강한 소재로 견고하게 제작돼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업계 표준을 뛰어넘는 안전 테스트도 더했다. 스트롤러 한 대에 1500회 이상의 안전 검사를 한다. 유럽 기준인 900회를 웃도는 수치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부터 중국 상하이까지의 거리인 약 9000㎞의 주행 테스트를 거치며 스트롤러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부가부의 인기 제품은 ‘부가부 비’와 ‘부가부 폭스’ 시리즈다. 현재 부가부 비 6, 부가부 폭스 2까지 출시됐다. 디럭스 스트롤러인 부가부 폭스 2도 인기다.

박주연 기자 grumpy_ca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