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 년의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미건의료기 ‘MG-8800’이 ‘202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의료기기·온열기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1998년부터 세계 시장으로 눈을 돌린 미건의료기는 의료기업계 최초로 ‘세계 일류상품’이라는 영예를 안으며 명실상부 세계인이 사랑하는 의료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HY-8800, MG8800 제품을 중심으로 운영 시스템까지 미국과 중국 등 현지법인과 중동을 포함한 아시아,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까지 전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 밖에 2014년 출시된 MGM3000 중주파 치료기는 개인용 의료기를 뛰어넘어 이미 국내 병원에서 물리치료기로 널리 보급되고 있다. 개인용 초음파자극기 MU-3000 등도 잇따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한 토털 헬스케어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다양한 매트 제품을 비롯해 중주파, 저주파, 초음파 제품과 건강보조식품, 이온수기, 레이저조사기 등도 출시하고 있다.

이상복 미건의료기 회장은 “인간의 질병을 자연의 치유 능력에 맞춰 조율하고 복원해주는 대체의학은 세계 그 어느 누구에게도 매력적인 의학분야”라며 “이 분야에 대한 전 세계인의 공통된 관심이 미건의료기 건강제품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