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N, 페이코 첫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N 페이코 제공
    NHN 페이코 제공
    NHN이 핀테크 계열사인 '페이코(PAYCO)'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NHN은 NHN페이코가 비기술 직군을 대상으로 사업, 영업, 마케팅 등 세 가지 부문에 걸쳐 신입사원 00명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NHN페이코가 2017년 설립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신입 공채로, 향후 매년 페이코 신입사원 채용을 정례화한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전형절차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원서접수를 받고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사전과제를 기반으로 하는 1차 면접 'T인터뷰'와 2차 면접인 'C인터뷰'를 진행한 후 11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모든 인터뷰는 화상면접으로 실시된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기졸업자 또는 합격 후 즉시 입사 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금융, 핀테크, IT 분야에 대한 기본지식과 관심이 높고 다양한 경험과 더불어 채용 직무에 걸맞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지원자를 우대한다.

    이승찬 NHN 인사총무지원실 이사는 "이번 비기술 직군 채용이 기존 기술 직군 채용 위주였던 IT 및 핀테크 업계에 문과 학생들이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페이코와 함께 핀테크 시장에서 성장해 나갈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LG디스플레이-카카오 손잡았다…스마트 주차장 구축

      LG디스플레이는 카카오모빌리티와 함께 투명 유기발광다이오드(OLED)로 스마트 주차장을 만든다고 12일 밝혔다.LG디스플레이는 카카오모빌리티가 '카카오 T 주차' 서비스를 통해 운영 중인 서울 강남구 ...

    2. 2

      삼성전자 주식 '0.1주' 살 수 있다…국내 주식 소수점 거래 허용

      금융당국이 해외 주식과 더불어 국내 주식의 소수점 매매를 위한 제도개선 방안을 마련했다. 그동안 소수점 매매가 불가했던 국내 주식의 경우 귄리의 분할이 용이한 신탁방식을 활용해 소수점 매매를 가능하게 만들 계획이다....

    3. 3

      서울 아파트 전셋값 폭등에…'반전세'로 밀려나는 서민들

      서울 전세난이 심화하면서 지난달 반전세 등 월세를 낀 임대차 거래가 최고 수준으로 늘어난 것으로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