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류시원, 재혼 후 근황 공개…'프린스' 미소 여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류시원 /사진=인스타그램
    류시원 /사진=인스타그램
    배우 류시원이 레이싱 트랙에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3일 류시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랜만에 포천 레이스웨이 존 사람들과"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류시원은 트레이드 마크인 헤어스타일을 고수하고 여유로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팬들은 16주 만에 근황을 전한 류시원에게 "기다리고 있었다", "사진 올려줘서 고맙다"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류시원은 이혼 5년 만인 지난해 2월 비연예인 여성 재혼했다. 당시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심, 밝고 긍정적인 성품을 가졌다"며 "류시원과는 지인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 왔다"고 밝혔다.

    1994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류시원은 일본에서도 오랜 기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원조 한류스타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작품보다는 레이서이자 레이싱팀 감독으로 더 왕성하게 활동해 왔다. 지난해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우정 출연한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류시원, 배우로 복귀한다

      배우 류시원이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18일 류시원 소속사 알스컴퍼니 측은 류시원이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전했다. 복귀 시기는 미정이나 드라마, 영화 가리지 않고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고 귀띔...

    2. 2

      류시원, 재혼 후 근황…49세 나이 믿기지 않는 동안+건강미

      배우 류시원이 근황을 공개했다.류시원은 지난 17일 자신의 SNS에 "다들 건강하시길"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류시원은 수풀이 우거진 야외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포즈를 취하...

    3. 3

      류시원, 8년만에 드라마 복귀…'영혼수선공' 특별출연

      배우 류시원이 8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KBS2 '영혼수선공'을 특별출연을 통해서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측은 16일 이시준(신하균 분)과 군부대 중령 송민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