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골드 카드에 당첨된 코니 불로치/사진=케네디 뉴스, 코니 불로치 틱톡 캡처
맥도날드에서 골드 카드에 당첨된 코니 불로치/사진=케네디 뉴스, 코니 불로치 틱톡 캡처
영국의 한 여성이 맥도날드에서 1년 내내 무료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골드 카드에 당첨됐다.

20일(현지시간) 더 선 등에 따르면 스코틀랜드 글래스고 출신인 코니 불로치(24)는 사우스래너크셔 주에 위치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일명 'VIP 골드 카드'에 당첨됐다.

최근 코니는 한 맥도날드 매장에서 모노폴리 이벤트 메뉴를 주문했다. 그는 식사하던 중 포장지에 있던 쿠폰을 뜯어 확인했다. 놀랍게도 해당 쿠폰은 골드 카드였던 것.

코니는 해당 골든 카드가 무엇인지 몰라 집으로 가져왔고 인터넷에 골드 카드를 검색해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해당 골드카드는 회사 측에서 1000장밖에 만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 카드만 있으면 맥도날드 매장에서 1년 동안 주 1회 무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코니는 자신의 틱톡에 골드카드가 당첨된 사실을 공개했다. 그가 공개한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400만회를 넘기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에 대해 그는 "(영상을 공개한 후) 골든 카드를 사겠다는 사람도 많았다"며 "좋은 댓글도 많았지만, 나의 외모에 대해 인신공격을 하는 댓글이 많아 속상했다"고 말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