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 ICT/서비스 부문 수상자 인터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9월 7일, 서울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 한국경제신문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14일간 진행한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했다.
19회를 맞은 이번 투표에는 610,395명이 참여하며 역대 최대 규모의 소비자 참여를 기록했다.
이날 시상식은 방역지침에 따라 1, 2, 3부로 나눠 진행됐다.
다음은 ICT/서비스 부문 수상자의 인터뷰이다.
티빙 (황혜정 국장)
티빙이 대한민국의 대표 OTT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직접 고객분들이 올해의 브랜드 대상으로 뽑아주셔서 너무나 영광이고 감사드립니다. 올해 티빙에서는 다양한 컨텐츠를 런칭하고 있습니다. 여고추리반부터 지금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환승연애 까지 아주 재미있는 오리지날 컨텐츠가 많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컨텐츠를 만들고 좋은 컨텐츠를 서비스하는 OTT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요. 저희는 K컨텐츠를 가지고 전 세계인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글로벌 OTT로 성장하는 것이 꿈입니다.
H.Point (소순일 부장)
저희 H.Point가 지난 7월 총 회원 1천만을 넘는 큰 경사가 있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오늘 이 자리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서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H.Point는 고객의 생활 속에서 재미와 감동을 드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플랫폼으로서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사람인 (임민욱 팀장)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하게 된 것이 너무나 기쁜 것은 저희가 구인 기업, 구직자를 비롯하여 취업이라는 굉장히 중요하고 또 소중한 과정을 거쳐 가는 분들이, 서비스에 대해서 인정을 해주셨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감회가 더욱 새롭습니다. 앞으로 저희 사람인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가치는 변치 않도록 꼭 붙잡고 있고 더 많은 기술 개발과 노력을 통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서 더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 commerce (이동훈 본부장)
올해의 브랜드 대상 B2B전자상거래 부문 4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저희가 하고 있는 서비스 전체를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메타온’을 런칭 한지가 얼마 안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kt commerce는 고객들이 정말 가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솔루션과 가치 제공을 통해서 새로운 디지털플랫폼 사업자로 거듭나도록 하겠습니다.
플로우 (송인호 본부장)
고객분들이 선택해주신 상이기 때문에 정말로 뜻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협업툴은 메일, 메신저에 이어서 혁신적으로 여러분의 업무를 함께하는 그런 대표 툴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고객분들께서 항상 플로우를 잘 선택해주시고 사용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이 자리에 서서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대큐밍 (정윤종 상무)
배우 강하늘씨를 모델로 열심히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부족한 저희에게 2년 연속 수상 기회를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향후에는 더 많이 보여지고 더 사랑받고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