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증권, 국내외주식 입고 시 최대 500만원 리워드 혜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2월31일까지 잔고 유지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00만원
    삼성증권, 국내외주식 입고 시 최대 500만원 리워드 혜택
    삼성증권이 타증권사에 보유하고 있는 국내·해외 주식을 1000만원 이상 삼성증권에 입고하면 최대 5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1000만원 이상의 타사 국내·해외 주식을 삼성증권에 입고한 후 이달 30일까지 온라인으로 거래하고 오는 12월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입고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대체입고 이벤트 대상은 올해 평생 혜택 계좌 개설 고객에 한하며 기존 대체 입고 이벤트신청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입고금액과 거래금액은 이벤트 기간 중 누적으로 합산되며, 1000만원 이상 입고 시 1만원, 5000만원 입고 시 5만원 등 입고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해외주식의 입고 금액은 최소 2배로 인정된다.

    이외에도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계좌 개설 시 온라인 국내주식 위탁 거래 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한편 해외주식 대체입고 등 해외주식과 관련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류은혁 한경닷컴 기자 ehryu@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유령주식 배당사고 삼성증권, 주가하락 손해 절반 배상하라"

      삼성증권이 2018년 배당 오류로 손해를 본 투자자들에게 손해액 절반을 배상해야 한다는 법원 판결이 나왔다. 이른바 ‘유령 주식 사태’로 불렸던 이 사건이 벌어진 지 3년5개월 만이다. 해당 판...

    2. 2

      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사은품 쏟아진다

      삼성증권은 추석연휴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 기간은 추석 연휴인 오는 18일부터 ...

    3. 3

      큰손들 '러브콜' 쏟아진다…'몸값 10배' 껑충 뛴 이 기업 [마켓인사이트]

      ≪이 기사는 09월15일(05:37) 자본시장의 혜안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전기차 배터리 분리막 제조업체인 더블유씨피(WCP)가 기업가치를 2조3000억원으로 평가받으면서 2년 만...

    ADVERTISEMENT

    ADVERTISEMENT